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무설치] PC 조립 시뮬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2. 11. 24. 20:17
    [-한글무설치] PC 조립 시뮬
    파일명용량
    PC Building Simulator.7z.ezc1.5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skynoet
      오 잘된다
      파라키스
      바로이거임ㅋ
      주성치맨
      무조건 받아야죠
      샤브샤브
      와 대박
      탄진역에전
      개빠름






      컴퓨터와함께 여름휴가를 보내고싶습니다ㅎㅎ 본체 예산은 200230 모니터40 알아보는중 윈도우1014 기타 PC용품들 해서 총알 300있습니다 주 목적은 롤 VR게임인 하프라이프 알릭스 MS플라이트시뮬202
      PC 게임엔 전혀 관심 없어서 콘솔게임만 주로하고 노트북으로 인터넷 서핑만 하는 제가 얼떨결에 무이무이님 p3d방송을 보고 컴퓨터 하나를 조립하게 되네요 ㅎ 무리해서 지르긴했습니다만 잘 작동 되었으면
      그리고 매뉴얼도 한글화되있어 컴퓨터 조립시 까다롭다는 케이스전원부메인보드 연결도 큰 어려움 없이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인데 권장사양이 현존 게임중에 아마 제일 높을 것으로 개적화 ㅠㅠ 오버클럭
      옛날부터 pc 조립 시뮬레이터를 하면서 내가 원하고 현실성있는 컴퓨터를 만들어보자 했습니다 사람들은 시간이지나면 자신이 그리던 pc의 형태는 바뀌지만 저는 바뀌지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조금씩
      그저 오피스랑 가벼운 영상편집 포토샵 무엇보다도 시뮬 돌리려는데…언크레쉬드랑 5Ghz 그래픽카드 그래픽카드지포스 MX450 외장그래픽카드 장착 — 요 정도 사양으로 시뮬
      466212 컴퓨터 초보자 인터넷가입 설명
      navercomdowajo1278187 본문 내용 PC조립이 어렵다면 가상환경에서 조립해보세요 컴초모는 댓글과 응원으로 운영됩니다 하루한번 클릭이 큰힘이 됩니다
      레드감성으로 해봤는데 커수처음이라 시간꽤걸렸어요 ㅠ
      문득 생각이 나서 여쭤봅니다 저는 책을 사서 했었는데 자세하게 나오지 않아서 유튜브로 했네요 ㅠㅠ
      에 관심 있으시거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